커뮤니티

각 분야별 의료진분들의 전문칼럼을 만나보세요

참튼튼병원 언론보도

구로 참튼튼병원, 지역 입시 전문 학원과 진료 협약 체결 등록일   2020-07-09

10회차_구로_병원_진료협약체결(200708).jpg
 


구로 참튼튼병원은 지난 6월 지역에 있는 미술 입시와 만화 입시 전문 학원인 ‘부천C&C 미술학원’ 그리고 ‘부천 애니스타 만화학원’과 진료 협약 MOU를 체결했다.


이번 진료 협약은 지역 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으로 구로 참튼튼병원은 학원 임직원, 수강생, 가족들에게까지 건강 검진 등 진료 서비스에 대한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발전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.


구로 참튼튼병원 관계자는 “이번 진료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지역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우호 협력 관계를 만들어나갈 것이다”라고 말하면서 “최근 코로나로 인해 입시 준비에 차질이 생길 수 있는 수험생과 가족들의 건강까지 실질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준비하겠다”라고 덧붙였다.


또한 구로 참튼튼병원에서는 진료 협약을 맺은 부천 C&C 미술학원, 부천 애니스타 만화학원의 임직원과 수강생은 건강 검진 프로그램 이용 시 외래진료까지 신속하게 연계하여 정확한 진료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.


한편 구로 참튼튼병원은 척추, 관절을 비롯해 뇌신경 질환과 산부인과, 피부과 진료까지 전문적인 치료를 시행하는 종합병원급 의료기관이다.


특히 구로 참튼튼병원에서는 CT 및 MRI 종합 검진과 각종 초음파 검사, 국가 암 검진, 공단 검진, 공무원 검진, 기업체 임직원 종합 검진, 청소년 검진, 예비부부 검진, 영유아 검진, 학생 검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검사에 대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.